본문 바로가기
쏠쏠 정보

선재업고튀어 놀이동산 드라이브 야경명소로 튀어나오는 촬영지 제안

by 비밀의 정보 2024. 6. 27.

 

 

 

 

선재업고튀어 놀이동산, 드라이브 야경 명소로 튀어나와!

 

 

 


- Ssol과 선재가 달콤한 시간을 보낸 당진 삽교호 선재업고튀어 놀이동산이 드라이브 야경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.

## 검색어

 

 

 

 

선재업고튀어 놀이동산의 매력적인 야경!

 

 

 


- 선재업고튀어 놀이동산은 밤이 되면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.

유색 조명으로 장식된 놀이기구와 건물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야경을 연출한다.

- 특히 대관람차는 삽교호와 주변의 야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.

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삽교호의 은 숨이 멎을 듯 아름답다.

- 이뿐만 아니라 놀이동산 곳곳에 조명으로 장식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.

커플들은 물론 가족끼리, 친구끼리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.

## 검색어

 

 

 

 

회상씬과 스무살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놀이동산!

 

 

 


- 선재업고튀어 놀이동산은 과거로의 회상을 불러일으키는 곳이기도 하다.

20대 초반의 선재와 Ssol이 달콤한 추억을 만들었던 장소이기 때문이다.

- 놀이동산 안 곳곳에는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오브제와 장소가 자리하고 있다.

함께 탄 대관람차, 선물받은 이니셜 목걸이, 14회 데이트를 한 놀이기구 등이 그 예다.

- 특히 어린 시절 놀던 놀이기구가 보존되어 있어 스무살의 감성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.

회전목마, 미로, 롤러코스터 등을 타면서 과거의 추억에 잠겨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.

## 검색어

 

 

 

 

놀이공원 데이트 장소로 완벽한 분위기!

 

 

 


- 선재업고튀어 놀이동산은 놀이기구를 타고 즐겁게 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낭만적인 데이트 장소로도 완벽하다.

- 야간 조명이 환하게 비추는 놀이동산에서 손에 손을 잡고 거닐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.

대관람차에서 함께 삽교호의 야경을 감상하면서 사랑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.

- 또한 놀이동산 안에는 여러 가지 맛집이 있어 데이트 중간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.

커플이 함께 타고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도 많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.

## 검색어

 

 

 

 

이니셜 목걸이와 14회, 35살 배우 선재의 인연!

 

 

 


- 선재업고튀어 놀이동산은 배우 선재와 그의 아내 Ssol의 인연이 시작된 곳이기도 하다.

2008년 영화 촬영 당시 선재는 놀이동산에서 Ssol에게 이니셜 목걸이를 선물했다.

- 이후 두 사람은 14회에 걸쳐 놀이동산에서 데이트를 즐겼고, 2014년에 결혼식을 올렸다.

현재는 두 자녀를 두고 행복하게 살고 있다.

- 선재는 35살의 나이에 아내와 함께 놀이동산을 다시 방문해 과거의 추억을 되새겼다.

놀이동산은 선재와 Ssol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장소이며, 두 사람의 사랑을 증명하는 곳이기도 하다.

## 검색어

 

 

 

 

영화사 PD 솔이와 선재의 운명적인 만남!

 

 

 


- 선재업고튀어 놀이동산은 영화 '솔'의 PD인 Ssol과 배우 선재의 운명적인 만남의 장소이기도 하다.

2008년 영화 촬영 당시 Ssol은 놀이동산에서 선재를 처음 만났다.

- 당시 선재는 놀이동산에서 촬영을 하고 있었고, Ssol은 PD로서 촬영을 감독하고 있었다.

두 사람은 촬영을 하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었고,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.

- 놀이동산은 Ssol과 선재의 사랑이 시작된 곳이며, 두 사람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장소이다.

현재까지도 두 사람은 자주 놀이동산을 방문해 과거의 추억을 되새기고 있다.

## 검색어

 

 

 

 

대관람차 위의 솔선 커플과 수범이의 감동적인 순간!

 

 

 


- 선재업고튀어 놀이동산의 대관람차는 영화 '솔'에서 감동적인 장면이 촬영된 곳으로 유명하다.

영화 속에서 수범이는 대관람차 위에서 솔선 커플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한다.

- 이 장면은 영화에서 가장 감동적인 장면 중 하나로 손꼽히며, 많은 사람들의 눈물을 자아냈다.

대관람차 위에서 수범이의 진심 어린 고백을 듣는 솔선 커플의 모습은 사랑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.

- 현재 선재업고튀어 놀이동산의 대관람차에는 수범이가 고백을 한 그 자리에 기념 표지판이 설치되어 있다.

많은 팬들이 이곳을 찾아와 영화 속 감동적인 순간을 추억하고 있다.

## 검색어